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라뱃길 김포터미널 아라마리너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김포 로컬푸드 특별전 사과칩 곤드레 표고버섯 목이버섯라면

by 예비역역공군병장김수달 2021. 12. 9.

목차

    2016. 5. 5.  5월 5일 어린이날이라고 동생네 가족과 함께 그나마 사람이 덜 붐비는 아라마리나에 애들 자전거도 태워주고 수상레저 체험도 시켜줄 겸 갔어요.

    김포터미널 근처에 있는 공연 무대 그늘에 돗자리를 펴고 쉬면서 애들은 자전거를 타게 했습니다.

    애들이 잠시 쉬는 틈에 애 엄마랑 자전거를 타다 보니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앞에 천막을 치고 뭔가 행사를 하는 것 같아 들러 봤어요.

    충주 로컬푸드 직매장, 양평 로컬푸드 직매장 등의 플래카드가 붙어 있더군요.

    포천 로컬푸드 직매장 부스에 들렀더니 사과칩을 50g에 3천 원에 팔더군요.

    구기자, 오미자 100g에 7천 원

    세척 곤드레도 팔더군요.

    세천 곡드레 뿐 아니라 건조 취나물, 근대 등도 팔고 있었는데요.

    곤드레는 따로 요리할 필요 없이 밥 지을 때 넣으면 간편하게 곤드레밥이 된다고 해서 동생네도 사주고 저희도 사 왔어요.

    목이라면도 특이해 보여서 각각 한 묶음씩~

    수도권에서 충청도 정도의 지역에서 연휴를 맞이해서 아웃렛 뒤편 광장에서 행사를 하는 것 같네요.

    질 좋고 저렴한 농산물을 만날 수 있어서 뜻밖의 충동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특히 표고버섯은 저 한 무더기에 1만 원이라 잔뜩 사 오고 싶었지만... 일단 너무 많아서 한 무더기만 사 왔어요.

    미니 오이도 맛있었어요.

    약간 소외받은 느낌의 행사지만 로컬푸드라는 이름을 걸어서 그런지 왠지 믿음이 가더군요.

    사실 뭐 우리 로컬은 아니지만 ㅎㅎㅎ

    로컬에 방점을 찍지 않고 직거래에 방점을 찍으면 충분히 매력적인 쇼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