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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터리/군대

해병대 항공대 동영상

by 예비역역공군병장김수달 2018. 5. 10.

목차

    미국의 해병대 항공단은 전투기도 운영하죠.

    지금은 해리어기 등을 운용하지만 F-35B 같은 수직 이착륙 스텔스기도 운영 예정입니다.

    반면에 한국의 해병대라면 무조건 뛰어다닐 것만 같은데, 한국 해병대 항공대의 역사도 오래되었습니다.

    해병대 항공대는 제1사단 항공대가 1958.3.1에 창설되었고 제2 여단 항공대는 1965.9.20일에 창설되었습니다.

    제5여단 항공 관측대는 1963.3.18일에 창설설 되어 운영되다가 1971년 5월 5일 해병대 항공대가 창설되었습니다.

    해병대 항공대 창설 동영상입니다.

    해병대 항공대의 역사가 생각보다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해병대 항공대는 독립되지 못한 상태로 운영 중입니다.


    제2 해병대 항공대대 (2 MAW)는 전공 동쪽 해안의 항공 단위 미국 해병대 와에 본사를 두고 해병대 비행장 체리 포인트 , 노스 캐롤라이나. 날개는 II 해병 원정군을 위한 항공 전투 요소를 제공합니다.

    사명
    공세 항공 지원 , 대공전 , 돌격 지원 , 공중 정찰 , 전자전 , 항공기 및 미사일 통제를 포함하여 해병대를 지원하는 항공 작전을 수행합니다. 부수적 기능으로 MAW는 함대 사령관이 지시하는 다른 해군 기능의 실행에 해군 항공의 필수 구성 요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예하 부대
    해병대 사령부 2중대
    해상 항공기 그룹 14
    해상 항공기 그룹 26
    해상 항공기 그룹 29
    해상 항공기 그룹 31
    해상 항공관제단 28
    해병 항공 내 재편성으로 인해 2차 MAW는 2007년에서 2010년 사이에 확장되었습니다. [1] 2008년에는 HMH-366과 HMLA-467 이 각각 9월과 10월에 취역했다. 2010 년 VMFA-451 recommissioned 하고 VMFAT-501만큼 재를 지정함 교체 소대 대한 F-35 라이트닝 II.

    구조 해병 제2비행단
    구조 해병 제2비행단

    위치
    해병대 비행장 체리 포인트
    해병대 비행장 뉴 리버
    해병대 공군기지 Beaufort.

    역사
    제2차 세계 대전
    1940년 말에 의회는 15,000대의 항공기로 구성된 해군 항공기를 승인했습니다. 해병대는 이들 비행기의 일정 비율을 32개의 작전 비행 중대와 함께 2개의 비행단으로 편성하도록 할당되었습니다. 유럽에서 전쟁을 참관하고 돌아온 해군과 해병대 고문의 조언에 따라 이 숫자는 얼마 지나지 않아 두 배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제2 회 해양 항공기 날개가 의뢰 것을 이 확장 프로그램에 따라 했다 샌디에이고 7월 10일 1941 년에 캘리포니아 [2] 그것의 첫 번째 하위 명령이었다 해양 항공 그룹 두 에 근거했다 해병대 비행장 에바 , 하와이. 이것은 2 dMAW에 해병 항공에서 가장 오래된 비행 중대를 제공했습니다. [삼]


    하와이 기반 비행 중대는 1941년 12월 7일 진주만에 대한 일본의 공격 동안 막대한 피해를 입 었지만 2 dMAW는 83개의 남태평양 전투 작전에 기여했습니다. 2 dMAW의 해병대와 항공기는 웨이크 아일랜드 , 과달카날 , 미드웨이 , 사이판 , 티니안 , 괌 및 오키나와에서 주요 전투 또는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2 dMAW는 오키나와 전투에서 제10군 전술공군 본부로 사용되었습니다. [4] 오키나와 상공에서 3개월간의 전투 중, 2 dMAW의 비행 중대는 484½기가 격추되어 21개의 새로운 해병대 에이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5] 일본 의 항복 이후 , 2 dMAW는 오키나와에 본부를 유지하고 해병 항공기 그룹 31 (MAG-31)을 요코스카로 , 다른 부대를 오무라와 나가사키로 보냈습니다. [6]

    년 4 월 1946 년 2 dMAW은 현재의 가정에 이전 해병대 비행장 체리 포인트 , 노스 캐롤라이나.

    베트남 전쟁
    베트남 전쟁 동안 2차 MAW는 아시아 전역의 작전에 전투 준비가 된 부대와 인원을 공급했습니다.

    1980년대와 1990년대

    1980년대에 제2 MAW 부대는 레바논 , 쿠바 , 그레나다 , 파나마 및 도미니카 공화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에서 훈련 및 작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1990년대의 10년은 Operation Desert Shield와 Operation Desert Storm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밀레니엄은 연합군 작전 중 코소보와 세르비아에서 NATO 공습을 수행하고 지원하는 제2 MAW 비행 중대와 터키 Incirlik에서 북부 감시 작전 중 비행 지원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테러와의 전쟁
    2008년 새 사령부 건물에서 처음으로 MAW 2 사령부의 해병대원들이 아침 색깔을 준비하고 있다.
    2008년 새 사령부 건물에서 처음으로 MAW 2 사령부의 해병대원들이 아침 색깔을 준비하고 있다.
    2000년부터 2002년까지 EA-6B 프라울러 편대는 남부 감시 작전, 북부 감시 작전 및 일본으로의 부대 배치 프로그램 순환을 지원하기 위해 배치되었습니다. 22 , 24 , 26 해병 원정대를 지원하기 위해 배치된 AV-8B 해리어 및 헬리콥터 비행대대. F/A-18 Hornet 비행대 대는 Carrier Air Wing 3과 함께 USS  Harry S. Truman에 배치되었습니다. 및 해양 윙 지원 그룹 (27)와 해양 에어 컨트롤 그룹 (28) 제2 MAW 비행 비행대가 참가한 모든 훈련과 작전을 지원하기 위해 배치된 인원. [ 인용 필요 ]


    2001년 초 VMFA-312와 VMAQ-3 은 이라크에 대한 합동 공격에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해병대에서 JSOW( Joint Standoff Weapon)를 사용한 최초의 전투였습니다. VMA-542와 HMM-261 은 Operation Enduring Freedom을 지원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 상공에서 전투 임무를 수행했으며 지부티에서 인도주의적 임무를 수행했습니다. VMA-542의 해병대는 전투에서 LITENING 2 조준 포드를 처음으로 사용했습니다. [ 인용 필요 ]

    2003 년 2 MAW는 지원 이상 7,700 해병대와 선원을 배치 이라크 자유 작전 , 항구적 자유 '작전 , 그리고 아프리카의 합동 태스크 포스 혼. 200대 이상의 전술 전투기가 이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비행했습니다. 그들은 지휘 및 통제 , 지원 그룹 및 항공기의 70% 이상이 동시에 배치되어 전 세계의 전투 및 비상 작전을 지원했습니다. [ 인용 필요 ]

    2003년 이라크 침공 당시 제2해병 항공 비행단 부대는 7,800회 이상의 전투 출격, 390만 파운드 이상의 무기 소비, 10,000명 이상의 병력과 620만 파운드의 화물 운송, 5개의 베이스캠프, 2개의 원정 비행장(EAF), 10개의 전방 지역 무장 및 급유 지점(FARPS) 및 3개의 전방 작전 기지(FOB). 결국에 본사를 두고 제2의 MAW 알 아사드 공군 기지는 역할을 하는 항공 전투 요소의 다국적 부대 웨스트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이라크 전쟁. 2009년 가을, 날개 사령부는 이 임무를 해병 항공기 그룹 26에 넘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7]

    미군이 이라크에서 임무를 종료함에 따라 2 dMAW는 아프가니스탄의 테러와 의 전쟁을 계속 지원했습니다. 2 dMAW의 부대는 2014년 해병대가 마침내 철수할 때까지 정기적으로 아프가니스탄을 순환했습니다.

    제3 해병 항공기단 (3rd MAW)은 미 해병대의 주요 서해안 항공 부대입니다. 캘리포니아 미라마 해병대 비행장에 본부가 있으며 I 해병 원정군에 항공 전투 요소를 제공합니다. 날개는 본부 소대, 네 개의 비행로 구성되는 그룹 , 항공 지휘 및 통제 그룹과 항공 엔지니어링 그룹.

    사명
    해병 공군 지상 기동부대(MAGTF), 함대 및 통합 지휘관에게 전 세계적으로 신속하게 배치할 수 있는 전투 준비가 된 원정 항공 부대를 제공합니다.

    현재 힘
    위치
    3차 MAW 부대는 다음 기지에서 미국 서부에 위치합니다.

    해병대 공군기지 미라마
    해병대 비행장 유마
    해병대 베이스캠프 펜들턴
    해병대 공군 지상전투센터 트웬티나인 팜스
    예하 부대
    해상 항공기 그룹 11
    해상 항공기 그룹 13
    해상 항공기 그룹 16
    해상 항공기 그룹 39
    해상 항공관제단 38
    해병대 지원단 37
    해병대 사령부 3중대

    구조 해병 제3비행단

    역사
    제2차 세계 대전
    제3 해병 비행단은 1942년 11월 10일 노스캐롤라이나 주 체리 포인트 해병대 비행장에서 13명의 장교, 25명의 사병, 1대의 항공기(훈련기)로 취역했습니다.

    Wing의 전투 역사는 1943년 12월 3일 제2차 세계 대전에 폭격기 편대가 배치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1년이 조금 넘고 Wing 은 전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야간 전투기 편대를 배치했습니다.

    1944년 4월 초 비행단은 훈련 임무를 이양하고 제9해병 항공 비행단에 부대를 배정하였고, 1944년 4월 21일 항공모함 3 척 을 타고 하와이로 항해하여 5월 8일에 도착하여 하와이 해병 항공의 기능을 맡게 되었다. 지역(MAHA) [1]

    때 일본 항복, 3D MAW는 12 월 (31) 1945 년 해제된 해병대 비행장 에바와 그 직원은 다른 단위에 할당되었다. [2] Wing은 또한 해외 전투 임무를 위해 해병 조종사와 지원 요원을 훈련함으로써 전쟁 중 중요하지만 배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1950년대
    1952년 해병대가 극동에서 다시 싸웠을 때, 날개는 한국 전쟁을 위해 MCAS 체리 포인트에서 재활성화되었습니다. 날개의 주요 부분은 해병대의 첫 번째 "비행장"인 새로운 해병대 비행장 마이애미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1955년 9월 날개는 MCAS 마이애미를 떠나 캘리포니아 엘 토로 해병대 비행장으로 향 했습니다. 3D MAW가의 추가와 함께, 다시 재건 바다 항공기 그룹 15 다음에, 바다 항공기 그룹 36 1955년 9월 5일에, [3] 근처에서의 헬리콥터 비행 대대와 해병대 항공 시설 산타 아나 , 나중에 이름이 [4] 해양 군단 비행장 Tustin.

    1980년대까지 베트남 전쟁
    동남아에서의 전투 활동이 격화되면서 편대 중대가 분리되어 베트남에 배치되었습니다. 베트남 전쟁 이 끝날 무렵 여러 부대가 미국으로 돌아와 비활성화되거나 재지정되어 오늘날의 제3해병 항공 비행단이 탄생했습니다.

    걸프 전쟁과 1990년대
    이 날개는 I MEF( I Marine Expeditionary Force)의 일부로 다시 활동을 하여 사막의 폭풍 작전(Operation Desert Storm) 동안 이라크와 쿠웨이트에서 작전을 수행했습니다. 40개 이상의 항공기 편대를 배치하고 극장 전역의 6개 비행장에서 운영하면서 18,000회 이상 출격했습니다. [5] 적대 행위가 끝난 후 3d MAW 항공기는 이라크 상공에서 편안함 제공 작전과 서던 워치 작전에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날개는 희망 복원 작전을 위해 소말리아에서 다시 한번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1999년 3차 MAW는 캘리포니아 미라마 해병대 비행장으로 이전했습니다.

    테러와의 전쟁
    2001년 가을에 테러와 의 전쟁 이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3차 MAW는 아프가니스탄에서 진행 중인 지속적인 자유 작전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분견대를 배치했습니다.

    2002년 가을, 날개는 이라크에서의 전투 작전을 준비하기 위해 쿠웨이트에 배치되기 시작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날개는 걸프 전쟁 이후 처음이자 베트남 전쟁 이후 최대 규모로 전체 날개가 배치된 공격 이전에 435대의 항공기와 15,451명의 인원을 서남아시아로 이동했습니다. [6] 쿠웨이트에 있는 그들의 2개 기본 기지는 Ali Al Salem 공군 기지와 Ahmed Al Jaber 공군 기지였으며 Wing 지상 부대는 또한 북쪽으로 행군하는 동안 15개의 전방 작전 기지 (FOB) 또는 전방 무장 및 연료 보급 지점(FARP)을 설립했습니다. [7] 동안 내습, 3차 MAW는 2,300개 이상의 범용 폭탄과 2,200개 이상의 정밀 유도 탄약을 포함하여 6백만 파운드 이상의 무기를 소비했습니다. [8]

    현재 사용 중인 항공기
    고정익 항공기
    F/A-18 호넷
    AV-8B 해리어 II
    EA-6B 프라울러
    KC-130 헤라클레스
    C-12 휴런
    틸트로터 항공기
    MV-22 물수리
    2009년부터 3차 MAW의 모든 CH-46 헬리콥터 비행대는 MV-22로 전환됩니다. [9] [10]

    회전익 항공기
    AH-1W 슈퍼코브라
    AH-1Z 바이퍼
    UH-1N 휴이
    UH-1Y 베놈
    CH-46 바다 기사
    CH-53E 슈퍼 스탤리온
    UAV
    RQ-7 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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